탐색 건너뛰기

어제(22일) 맥북 화이트의 성능이 업데이트가 되었다.
유니바디 맥북이 출시가 되었지만, 폴리카보니트 재질의 맥북 화이트는 여전히 유니바디 맥북과 나란히 팔리고 있다.
맥북 화이트의 등장도 그랬던것처럼, 이번 업데이트도 하룻밤 자고나니 이루어진 업데이트다.
eab7b8eba6bc-8

보이시는가? 나도 처음엔 그래픽 업데이트밖에 안한줄 알았다. 알고보니..

블루투스 2.0에서 알게모르게 2.1으로 업데이트, CPU도 새로운 것으로 업데이트(1,066Mhz FSB), RAM도 1기가에서 2기가로

어찌보면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이라고도 볼수 있는 NVIDIA GeForce 9400M.
유니바디 맥북과 맥북프로에서 쓰이던 그래픽이 이제 드디어 맥북 화이트에!

이번 업데이트는 나도 칭찬해주고 싶을정도로(?) 적당한 업데이트였던거 같다.
유니바디 맥북의 성능은 좋아지는데 맥북 화이트는 그대로니까
적절하게 유니바디의 매력은 여전히 살리면서 화이트의 성능은 끌어올린 업데이트라고 난 생각한다.

덧.) 이번 맥북 화이트의 강적은 유니바디 맥북(2.0Ghz)인듯.

이 사진만 보면 가격차이가 별로 안나서 유니바디가 더 팔릴거 같지만..
유니바디 맥북 : 209만원
맥북 화이트 : 158만원
한국가격은.. orz..

One Trackback/Pingback

  1. By nyarlat's me2DAY on 27 1월 2009 at 2:32 am

    나이알랏의 생각…

    맥북과 넷북 사이에서 고민 중이다.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맥북 화이트를 살까? 아니면 삼성 NC-10을 살까?…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